본문 바로가기
성령의 인도

공화국의 날에 인도에 대한 말씀 : 나는 불을 비처럼 내릴 것이다

by 파란앗싸 2022. 1. 6.

 

 

 

I will rain fire: Word for India S.S. - 444 Prophecy News

Word for India on Republic day : I will rain fire 26 January 2020 S.S.   Lord says ” Listen unto Me, let Me tell you about this nation ( India). This nation is wicked having roots in idolatry, adultery and fornication. This nation needs to be cleansed.

444prophecynews.com

 

 

공화국의 날에 인도에 대한 말씀 : 나는 불을 비처럼 내릴 것이다

 

에스에스-26 JANUARY 2020

 

주님께서 말씀하셨다

 

“내 말을 들어라, 이 나라 인도에 대해 말해 주겠다

 

이 나라는 우상숭배, 간통, 간음에 뿌리를 두고 있는 사악한 나라다

 

이 나라는 깨끗이 청소해야 한다

 

내가 그렇게 행할 것이다

 

내가 불을 비처럼 내려서 그것의 뿌리를 태워 버릴 것이다

 

육체적인 불과 영적인 불로 모든 것을 태워 버리겠다. 아멘."

레위기26:1

​너희는 자기를 위하여 우상을 만들지 말지니 조각한 것이나 주상을 세우지 말며 너희 땅에 조각한 석상을 세우고 그에게 경배하지 말라 나는 너희의 하나님 여호와임이니라

 

고전10:14

그런즉 내 사랑하는 자들아 우상 숭배하는 일을 피하라

출20:14

​간음하지 말라

마태5:27-28 

또 간음하지 말라 하였다는 것을 너희가 들었으나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 음욕을 품고 여자를 보는 자마다 마음에 이미 간음하였느니라

히브리13:4

모든 사람은 결혼을 귀히 여기고 침소를 더럽히지 않게 하라 음행하는 자들과 간음하는 자들을 하나님이 심판하시리라

이사야4:4

이는 주께서 심판하는 영과 소멸하는 영으로 시온의 딸들의 더러움을 씻기시며 예루살렘의 피를 그 중에서 청결하게 하실 때가 됨이라

에스겔36:25-33

맑은 물을 너희에게 뿌려서 너희로 정결하게 하되 곧 너희 모든 더러운 것에서와 모든 우상 숭배에서 너희를 정결하게 할 것이며 또 새 영을 너희 속에 두고 새 마음을 너희에게 주되 너희 육신에서 굳은 마음을 제거하고 부드러운 마음을 줄 것이며 또 내 영을 너희 속에 두어 너희로 내 율례를 행하게 하리니 너희가 내 규례를 지켜 행할지라 내가 너희 조상들에게 준 땅에서 너희가 거주하면서 내 백성이 되고 나는 너희 하나님이 되리라 내가 너희를 모든 더러운 데에서 구원하고 곡식이 풍성하게 하여 기근이 너희에게 닥치지 아니하게 할 것이며 또 나무의 열매와 밭의 소산을 풍성하게 하여 너희가 다시는 기근의 욕을 여러 

나라에게 당하지 아니하게 하리니 그 때에 너희가 너희 악한 길과 너희 좋지 못한 행위를 기억하고 너희 모든 죄악과 가증한 일로 말미암아 스스로 밉게 보리라 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내가 이렇게 행함은 너희를 위함이 아닌 줄을 너희가 알리라 이스라엘 족속아 너희 행위로 말미암아 부끄러워하고 한탄할지어다 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셨느니라 내가 너희를 모든 죄악에서 정결하게 하는 날에 성읍들에 사람이 거주하게 하며 황폐한 것이 건축되게 할 것인즉

 

시편11:6

​악인에게 그물을 던지시리니 불과 유황과 태우는 바람이 그들의 잔의 소득이 되리로다

에스겔38:22

내가 또 전염병과 피로 그를 심판하며 쏟아지는 폭우와 큰 우박덩이와 불과 유황으로 그와 그 모든 무리와 그와 함께 있는 많은 백성에게 비를 내리듯 하리라

눅17:29

롯이 소돔에서 나가던 날에 하늘로부터 불과 유황이 비오듯 하여 그들을 멸망시켰느니라

마태3:11

​나는 너희로 회개하게 하기 위하여 물로 세례를 베풀거니와 내 뒤에 오시는 이는 나보다 능력이 많으시니 나는 그의 신을 들기도 감당하지 못하겠노라 그는 성령과 불로 너희에게 세례를 베푸실 것이요

사도행전2:3

​마치 불의 혀처럼 갈라지는 것들이 그들에게 보여 각 사람 위에 하나씩 임하여 있더니

 

 

Word for India on Republic day : I will rain fire

 

26 JANUARY 2020 - S.S.

 

Lord says ” Listen unto Me, let Me tell you about this nation ( India). This 

nation is wicked having roots in idolatry, adultery and fornication. This 

nation needs to be cleansed. I will do it. I will burn its roots when I rain 

fire on it. Both physical and spiritual fire. Amen .”

 

 

 

반응형

'성령의 인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너희의 믿음에 따라서  (0) 2022.01.07
공포로 압박할 것이다  (0) 2022.01.06
잠시 멈춤  (0) 2022.01.05
나 (YHUH)יהוה는 소멸하는 불이라  (0) 2022.01.04
삼일 암흑은 내 자녀와 세상을 깨울 것이다.  (0) 2022.01.03

댓글